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큰 문제는 아니었네요 금방 해결했습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MainMenu : MonoBehaviour
{
// 게임 종료 버튼 누르면 호출
public void ClickQuit()
{
print("게임 종료 버튼 누름 ");
}
}
C#도 java와 같이 클래스와 파일명이 똑같아야 했네요...
C#파일명과 클래스명을 똑같이 해주니 정상작동 하였습니다.
우리가 만든 함수의 이름을 찾아서 종료 버튼에 집어넣어주면 끝이다.
다른 버튼에선 반응이 없었지만 종료 버튼을 누르자 밑에 반응이 왔다.
아 물방울은 그냥 재시작하니까 바로 나왔다...
역시 안될때는 재시작 최고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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